수도요금 납부 이사정산 신청 자동이체 신청

> 민원신청 > 자동이체신청

은행 자동이체/신용카드 자동납부 신청
  • 요금이 궁굼하세요?
  • 수도요금납부조회현황
    고객번호 - - - -
    예) 1-11-11-111-111111 (한자리 - 두자리 - 두자리 - 세자리 - 여섯자리)
    성명

    주소조회

    취소

    조회

  • 상·하수도(지하수)요금 고지서 및 영수증에서 고객번호와 성명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자동이체 신청 절차 : 01.수용가조회 02.인증처리 03.자동이체신청선택 04.자동이체 정보입력 05.신청완료
  • 자동이체 신청시 필독사항
  • 자동이체 결제계좌 변경시 (해지 및 신규처리를 같은 날 신청하면)당월고지분부터 변경되어 고지됩니다.
  • * 신청일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  • 자동이체납부 신청하시면 익월부터 자동납부 청구서가 발행 됩니다.
  • 매월5일 전 자동이체납부를 신청하시면 당월부터 자동납부 청구서가 발행됩니다.
  • 자동이체납부 신청을 하셨더라도 자동납부 청구서를 받기 전까지는 종전대로 금융기관에 지로용지로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자동이체납부 금액을 확인 하실 경우에는 납기일의 통장 거래 내역 또는 다음 고지월의 자동납부 청구서에 영수증란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자동이체납부 신청금액(체납분+당월분) 보다 잔액이 부족할 경우 출금되지 않으며, 1개월 분이라도 잔액 충족시 출금됩니다. 미납액은 다음 부과분에 함께 청구되며 3회 미납 시 임의 해지됩니다.
  • 신청계좌에서 월 1회만 인출되오니, 출금 하루 전 잔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자동이체납부 신청자는 거주지 변경(이사)시 반드시 해지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기타 신청방법 안내
  • 전화신청 : ☎ 1544-1715
  • ※ 전화는 자동이체 해지만 접수합니다.
  • 방문신청 : 업무과 요금관리계
  • 금융기관 : 거래 금융기관 방문신청
  • 금융결제원(www.e-giro.or.kr) 접속 신청
  • 구비서류 : 본인명의통장, 도장(금융기관에 한함), 신분증, 상하수도 요금 고지서 영수증

자동이체 납부신청 지로번호(6102119) - 납기일에 신청자의 은행 계좌에서 자동 출금하여 수도요금을 납부하는 서비스입니다. 신용카드 자동납부 - 신청자가 한 번만 신청하면 매월 신용카드 결제로 수도요금을 자동 납부하는 서비스입니다.

  • 자동이체 고객정보
은행 자동이체/신용카드 자동납부 신청